공지사항
제목 [공지] 추석 연휴기간 고객지원 안내
내용

안녕하세요.

골든넷입니다.

 

추석 연휴 기간 동안 일반적인 고객지원 전화업무가 중단됩니다.

요청사항은 1:1 문의에 남겨 놓으시면 연휴 끝난 뒤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 

■ 연휴기간 : 9월 30일(수)~ 10월 4일(일)

■ 서버 관리 및 온라인 서비스는 정상운영됩니다.  

 

긴급 장애 처리가 필요한 경우 전화 연락바랍니다.  

고객지원 전화  02-597-7082

 

감사합니다.

회원가입 | ID/PW 찾기 아이디저장
[공지] 대표이사 변경 건
[공지] 골든넷 사무실 이전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
[공지] 여름휴가 8월20일~22일입니다.
[공지] 서버접속 정상화
입금계좌안내
642001-04-001626
예금주 : (주)골든넷
네임서버안내
1차
ns.goldennet.co.kr
211.236.180.10
2차
ns2.goldennet.co.kr
211.236.180.62
고객지원센터
 
회사소개 | 회원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메일무단수집거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