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문의
도메인 http://lafien.co.kr
작성자 라피엔
이메일 kangsy@lafien.co.kr
연락처 010-8911-1209
제목 신규메일 수신불가
내용 현재 andreajt@lafien.co.kr 메일에 신규업체에서 메일을 보내는데
메일 접수가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.
기존 메일은 잘 받고 있는데
신규업체에서 보내는 메일 수신이 잘 되지 않는듯 합니다.
체크와 답볍 부탁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  
안녕하십니까, 주식회사 골든넷입니다.


메일 도착에 관련하여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메일주소 (또는 도메인) 가 필요합니다.

확인을 위하여 상대방의 메일 주소 또는 도메인을 알려주시면 로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덧붙여,

스팸메일 필터링 부분에서 메일이 스팸 처리되고 있다는 lafien 측 문의가 있으셔서,

kangsy@lafien.co.kr 메일 계정에 대하여도 스팸메일 필터링 기능을 꺼두었습니다.

그 점 안내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회원가입 | ID/PW 찾기 아이디저장
[공지] 대표이사 변경 건
[공지] 골든넷 사무실 이전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
[공지] 여름휴가 8월20일~22일입니다.
[공지] 서버접속 정상화
입금계좌안내
642001-04-001626
예금주 : (주)골든넷
네임서버안내
1차
ns.goldennet.co.kr
211.236.180.10
2차
ns2.goldennet.co.kr
211.236.180.62
고객지원센터
 
회사소개 | 회원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메일무단수집거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