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문의 |
Home > 1:1문의 |
|
|
|
|
|
|
도메인 |
|
http://lafien.co.kr |
|
작성자 |
|
라피엔 |
|
이메일 |
|
kangsy@lafien.co.kr |
|
연락처 |
|
010-8911-1209 |
|
제목 |
|
신규메일 수신불가 |
|
내용 |
|
현재 andreajt@lafien.co.kr 메일에 신규업체에서 메일을 보내는데
메일 접수가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.
기존 메일은 잘 받고 있는데
신규업체에서 보내는 메일 수신이 잘 되지 않는듯 합니다.
체크와 답볍 부탁드리겠습니다. |
|
첨부파일 |
|
|
|
|
|
안녕하십니까, 주식회사 골든넷입니다.
메일 도착에 관련하여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메일주소 (또는 도메인) 가 필요합니다.
확인을 위하여 상대방의 메일 주소 또는 도메인을 알려주시면 로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덧붙여,
스팸메일 필터링 부분에서 메일이 스팸 처리되고 있다는 lafien 측 문의가 있으셔서,
kangsy@lafien.co.kr 메일 계정에 대하여도 스팸메일 필터링 기능을 꺼두었습니다.
그 점 안내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 |
|
|
|
|
|
|
|
|
|
|
입금계좌안내 |
|
642001-04-001626 |
|
예금주 : (주)골든넷 |
|
|
|
|
|
|
|
|
|
네임서버안내 |
|
1차 |
|
ns.goldennet.co.kr |
211.236.180.10 |
|
|
|
2차 |
|
ns2.goldennet.co.kr |
211.236.180.62 |
|
|
|
|
|
|
|
|
|
|
|
|